쾌비연은 다년간의 임상경력을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
모든 치료의 정수는 질환의 본질에 접근하는 것입니다.
쾌비연은 그 본질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갔다고 자부합니다.
코는 항상 촉촉함을 유지하는 보습력과 따뜻함을 갖춰야 합니다.
코의 보습력 강화는 쾌비수, 코의 따뜻함 강화는 쾌비탕에 중점을 두어 치료를 해왔습니다.
쾌비연은 두 효능이 합쳐져 더욱 강력합니다.
바르는 것 만으로도 치료 효과가 유지되어 위축된 하비갑개를 재생시켜 건강하고 통통한 선홍빛 하비갑개를 만들어줍니다.
비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증상에 맞추는 처방 뿐만 아니라 하비갑개의 상태에 따른 처방이 필요합니다.
내 몸과 하비갑개에 맞는 탕약을 복용함으로 내 몸이 먼저 튼튼해지고 몸이 스스로 하비갑개를 회복하도록 만드는 것이 치료의 정수입니다.
증상에만 집중한다면 약을 끊음과 동시에 증상은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비염을 근본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우리 몸이 옳은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비강에 따뜻함을 불어넣고망가진 콧속환경을 다시 재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쾌비연은 하비갑개의 기능을 정상수준으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내 몸이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인 “자가회복력” 을 되찾는데 집중했습니다.
Q.
올바른
비염치료는?
비염을 치료하고자 하는 목적은 하비갑개가 원래의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탕약 처방시 환자의 체질과 더불어 개인별 하비갑개의 손상정도를 고려하는 것은 중요한 진료 과정입니다.
즉, 비염의 증상에 따라서 처방하는 것과 동시에 하비갑개의 상태에 따라 단계별로 처방하는 다각도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우선 하비갑개가 건조해지거나 차가워졌는지 확인하고, 그 정도가 심하여 손상됐다면 얼만큼 진행됐는지에 적절한 약처방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내 몸과 하비갑개 상태에 치료를 받아 튼튼해진 몸이 스스로 하비갑개를 회복하도록 만드는 것이 치료의 정수입니다.
하비갑개가 정상수준으로 회복한다면 외부의 자극을 막아서는 힘이 생깁니다.
다양한 비염 증상은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 입니다.
환자들의 불편함을 고려하고더 나은 방향을 위하는 마음이
집약된 치료제,
자연 그대로 바르다
'쾌비연'
쾌비연은 바르는 것만으로도 치료 효과가 유지되는 “바르는 한약"입니다.
비염은 하비갑개의 기능 저하로 나타납니다.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하비갑개는 혈액이 몰리지 않아 수축되고 수분도 별로 없이 건조한 상태입니다.
쾌비연은 자연 그대로의 수분감 가득한 한약재와 몸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는 한약재를 최상의 비율로 배합했습니다.
하비갑개의 점액을
대체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
하비갑개의 자가회복력의
개선에 집중합니다.
건조한 코 내부
환경을 개선합니다.
+
증상만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비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합니다.
최대의 흡수율로 코 점막에 약효가 직접적으로 침투하며, 약효의 지속력을 높여 확실한 치료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바르는 비염치료제'인 쾌비연은 모든 환자들의 만족도 높고 부담 없는 비염치료를 목표로 합니다.
주요성분
인삼
건조하고 차가워 쪼그라던 비강점막에 따뜻한 기운를 보하고 진액이 생기게 하는 효능
맥문동
음기를 보하고 진액을 생성시켜 비강점막은 물론이고 건조해진 폐를 윤택하게 하고 폐의 기운을 바로잡은 효능